로고

정진실리콘 - 신에츠실리콘 공식 대리점
  • 용도별
  • 용도별

    화장품용

    감성과 감각에 영향을 주는 상품개발을 서포트하는 신에츠실리콘

    「Innovating Sensory Solutions」. 감성과 감각에 영향을 주는 상품개발에 필수적인 제품이 신에츠 퍼스널 케어용 실리콘입니다.
    그 일환으로서 구축한 것이 「S.F.D.: Shin-Etsu Formulation Design」 입니다.
    실리콘을 베이스로 신에츠 오리지널 계면활성제나 겔유화제를 이용한 기본처방을 중심으로, 종래에 없던 특징을 가지는 피막형성제나 파우더, 분산제 등을 조합하는 것으로 기능, 품질과 함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이 실현 가능합니다.

    독자기술로 고도의 니즈에 대응

    신에츠실리콘은, 첨단소재의 개발거점이 되는 「실리콘전자재료기술연구소」와 처방개발의 거점이 되는 「Cosmetic Application Lab」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메이커로부터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고도화·다양화하는 시장의 Needs에 맞춰, 독자성 있는 제품개발을 실현 할 것입니다.

    [좌]Silicone-Electronics Materials & Research Center

    [우]Silicone product showroom

    Shin-Etsu Formulation Design에 대하여 (S.F.D System)

    Shin-Etsu Formulation Design은, 신에츠실리콘이 제안하는 화장품 개발솔루션입니다.

    제품Group

    New Products

    실리콘·알킬처방안료
    KTP-09R, KTP-09Y, KTP-09B, KTP-09W

    높은 소수성을 가지며, 다양한 BASE OIL 사용시에도 분산성이 높은 실리콘·알킬 처리 안료입니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립제품등의 분야에서 한 단계 높은 컬러 코스메틱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QUICK
    MENU

    회사소개

    제품소개

    제품문의

    공지사항

    FAQ

    유튜브동영상

    갤러리